태국 - 방콕 차오프라야 (2013)

2014.07.13 16:15


제가 활동하는 사진동호회에서 2013년 방콕으로 출사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013년 초에, 술자리에서 방콕이나 한번 다녀올까 하고 던진 말이 엄청난 호응을 이루어, 무려 10여명이나 되는 회원님들이 함께하게 되었지요.


괜히 술자리에서 말한번 꺼냈다가 그게 실제로 이루어지니, 그 자체가 참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직장생활을 하고 있고, 그러다보니 시간을 맞추기가 힘이들었지만, 없는 시간 쪼개어 나간 해외출사이다 보니 다들 엄청난 열정을 보여주셨지요.


공식 출사일정은 3박4일이었으나, 조금 먼저 출발하셨던 분도 계시고 그래서 대략 일주일 정도의 시간을 방콕에서 보냈던듯 합니다.


현지에 살고계신 회원님의 큰 도움으로, 평소에 가보지 못했던 여러곳들을 다녀 올 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방콕을 관통하는 방콕의 심장... 차오프라야 강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어느 도시이던지, 큰 규모의 도시는 강을 끼고 발달한다고 하지요. 방콕도 예외가 아니라, 차오프라야 강을 중심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방콕의 서편에서 남북으로 관통하는 이 강은 방콕의 교통에서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수상버스를 이용하면 방콕의 이곳저곳으로 편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거기에, 센셉운하처럼 작은 하천도 거미줄처럼 방콕을 가로지르는데요, 이런 작은 하천을 통해서도 수상버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이동 동선과 이용방법은 태사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사랑 지도자료실 :  http://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map&wr_id=2740 ) 멋지고 소중한 자료를 만들어 주신 태사랑 요술왕자님께 감사한 말씀을 전합니다.


그럼 차오프라야 강의 멋진 모습을 같이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방콕
도움말 Daum 지도

KimSunSik TRAVEL PHOTO/THAILAND , , , , , , , , , , 아시아 태국 | 방콕